Find your size

제품의 사이즈는 위 그림에서 보시는 ① 의 길이를 뜻하는데요, 반려견이 일반적으로 섰을 때의 목 부분에 접힌 지점부터 꼬리가 시작하는 곳까지의 길이를 재시면 알맞은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가슴 둘레는 Hurtta 아웃도어 의류 제품들이 가슴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크게 염려 안하셔도 되겠습니다.

활동적인 반려견을 위해서는 실제 가슴둘레보다 5-20cm 정도 크게 하시면 좋습니다.

1. 등길이 : 반려견이 자연스럽게 서있는 상태에서 기갑(등 양쪽의 도드라진 부분)부터 꼬리가 시작되는 부분까지의 길이를 잽니다. (목줄부터 재는 것이 아닙니다.)

2. 목둘레 : 목둘레는 목의 아랫부분, 즉 가장 굵은 부분을 재야 합니다.
아웃도어의 목둘레는 실제 개의 목둘레보다 조금 커서 딱 맞도록 조절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3. 가슴둘레 : 가슴둘레는 앞다리 바로 뒷부분에서부터 시작하여 가슴의 가장 굵은 부분을 잽니다. 움직임이 충분히 자유로우려면 실제 반려견의 가슴보다 5~20cm가 커야 합니다.

4. 앞다리 길이 : 앞다리 길이는 갈비뼈 아래부터 다리의 안쪽부분을 따라가며 발목뼈까지 잽니다. 오버롤의 다리 부분은 반려견이 앞다리를 뻗고 앉았을 때 적당한 길이여야 합니다.